<> 시즌10 칼바람나락 마오카이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0 칼바람나락 마오카이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0)

by General Baek 2020. 10. 10. 15:01

본문

정석 룬은 여진.

 

하위 룬으로 CC기를 활용할 수 있는 생명의 샘과, 마오카이는 묘목으로 초반 유리함을 선점하기 쉬워서 중후반을 안정적이게 하기 위해 사전 준비를 선호합니다. 마지막은 패시브에 맞춰서 소생 추천.

보조 룬은 승전보 강인함.

 

어둠의 수확은 아군이 극포킹 조합일 때 묘목을 이용한 초중반 압도를 위해서 쓸 수 있는 룬입니다. 안 좋은 조합이면 비추천.

하위 룬은 묘목과 각종 CC기를 활용할 수 있는 비열한 한 방과, 탑티어급인 궁 활용을 위해 궁극의 사냥꾼 추천.

딜에 치중한 룬이라 강인함보단 최후의 일격을 씁니다.

 

 

 

수확 한정으로 사용하는 극딜 마오카이. 적을 묘목으로 괴롭혀 초중반 내에 끝내는 스타일로, 아군이 포킹 조합일 때 쓰면 좋습니다. 여진을 들었을 때도 써도 되긴 하는데 적이 부쉬 묘목에 당해줄 것 같은 조합일 때만 씁니다.

 

잘 될 것 같아서 딜트리를 탔더라도 언제든지 탱으로 선회할 여지(영겁 or 심연 같은)는 남기는 게 좋습니다.

 

 

- 정석 트리 -

 

정석적인 탱트리의 핵심은 정령의 형상(AP 상대)과 태양불꽃 망토(AD 상대).

 

순서는 올AP나 올AD면 반대 아이템을 한 개 생략하고, 밸런스 조합이라면 상대 포킹에 맞춰서 해당 방템을 먼저 올리고, 포킹이 딱히 없다면 정령의 형상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후 탱템은 필요에 따라 올려줍니다.

 

마법 저항력 아이템으론 팀적으로 여유가 있고 딜에 더 치중하고 싶다면 심연의 가면, 더 안정적인 하드탱커를 원한다면 적응형 투구.

 

방어력 아이템도 약간의 딜을 통해 딜러를 악랄하게 괴롭히고 싶다면 가시갑옷, 치명타 원딜이 잘 컸을 때 안정적으로는 란두인.

 

 

 

- 플레이 기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