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0 칼바람나락 아리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0 칼바람나락 아리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0)

by General Baek 2020. 8. 2. 20:21

본문

정석 룬은 감전이고 다른 챔프들에 비해서도 감전 활용이 상당히 쉬운 편이나 스킬샷에 자신없다면 수확이 편합니다. 협곡에 비해 감전보다 수확 발동이 더 쉽기 때문에 꾸준하게 매혹을 맞히지 않는다면 한타에서도 수확이 더 나은 편.

 

하위룬으로 돌발일격도 많이 드는데, 궁 외에는 발동 시킬 수 없어 쿨이 길기 때문에 비열한 한 방이 더 자주 활용 됩니다. 물론 한타에서의 순간적인 효율은 돌발 일격이기 때문에 취향이 조금 갈릴 수도 있는 부분.

 

스킬딜이 주력이기 때문에 굶주린 사냥꾼은 필수.

 

보조룬은 침착과 최후의 일격 들어주면 됩니다.

 

추가로 아군 이니시가 별로거나 CC기가 안 좋은 조합이면 빙결 아리를 들어도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빙결 룬을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팁을 남기기가 어렵네요.

주요 룬은 빙결 강화 - 마법의 신발 - 외상 - 우주적 통찰력 / 침착 - 최후의 일격 or 비열한 한 방 - 굶주린 사냥꾼

핵심은 CC기 부족한 조합에서 적에게 슬로우를 먹여가며 한타를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군이 같이 잘 싸워주는 게 중요합니다.

 

시작은 양피지 + 포션

1코어는 루덴을 갑니다. 간혹 포커싱이 거슬리는 조합 상대로는 대천사를 올려도 되긴 하지만 초중반 딜로스 때문에 많이는 안 올립니다.

2코어는 존야. 암살자의 필수덕목이면서 스킬쿨 도는 동안 버티기 좋은 아이템.

잘 크면 라바돈을 먼저 가기도 하고 상대에 피흡/힐이 없다면 생략해도 되는 아이템이지만 하위템 가격과 적에 피흡/힐이 자주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모렐로가 3코어로 가장 많이 올릴만한 아이템입니다.

이후엔 라바돈과 공허의 지팡이를 주로가고 탱커가 없다면 공허의 지팡이 대신 밴시 같은 유틸성 딜템을 올려주세요.

 

 

- 빙결 아리 -

아이템은 유연하게 넘어가지만 1코어 GLP는 고정입니다. 한타 기여를 위해 3코어에 존야를 올려뒀는데 필요에 따라 모렐로를 먼저 올리기도 합니다.

 

- 플레이 기록 -

A+만 7번 나온 역대급 스트레스라서 한 번 정리해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