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0 칼바람나락 잭스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0 칼바람나락 잭스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0)

by General Baek 2020. 9. 12. 13:22

본문

메인 룬은 정복자.

 

대부분의 룬은 고정이고, 보조 룬의 경우 결의 룬으로 대체하기도 하는데 전 지배 룬을 좀 더 높게 칩니다.

 

굶주린 사냥꾼을 쓰면서 피의 맛으로 보조하거나 취향에 따라 돌발 일격으로 더 공격적으로 하시면 됩니다.

 

탐식의 망치 + 포션 시작

부동의 1코어 삼위일체.

 

 

여기서부턴 유연하게 갑니다.

 

2코어 후보지.

 

공격적으로 가고 싶다면 몰락한 왕의 검. 근접 버프 후로 더 자주 갑니다.

 

상대가 올 AP라면 마법사의 최후로 대체하는 것도 가능.

 

공격적으로 가고 싶은데 녹을 것 같아 무섭다 싶으면 스테락도 무난합니다.

 

3코어 후보지.

 

죽음의 무도 패치 후로는 3코어로 죽음의 무도도 자주 올리는데, 잘 컸을 땐 괜찮은 아이템이지만 값이 비싸서 억지로 올릴 것 까진 없습니다.

 

탱키하게 가면서 좀 쉽게 하고 싶다면, 상대가 잘 컸을 경우엔 AP상대로는 정령의 형상, AD상대로는 란두인(치명타 챔프가 아니라면 가시 갑옷)을 올려줍니다.

 

 

3코어로 죽무를 올렸다면 4,5코어에 정령/란두인을 올려주고

 

앞서 탱템을 올려줬다면 추가 탱템 후보로 적응형 투구, 맬모셔스(스테락 안 갔을 때), 가시갑옷, 망자의 갑옷 정도가 있습니다.

 

적응형 투구는 상대 AP 특히 도트뎀 상대로 딜로스를 최대로 시켜주고, 맬모셔스는 잭스의 딜을 보충하면서 마저와 생명선을 챙기기 좋습니다.

가시갑옷은 란두인 대체품이기도 한데 평타형 챔프 상대로는 추가로 올려줄만 하며, 망자의 갑옷은 비전투 이속으로 접근이 용이하고 첫 평타 대미지 추가가 있어 초중반 탱템으로도 올릴 만큼 쏠쏠합니다.

 

 

 

- 플레이 기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