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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은 정복자입니다. 다만 근접 챔프가 칼바람에서 정복자 쓰기 힘든 만큼 집중 공격이나 어둠의 수확도 추천. 레넥톤은 집공 터뜨리기 쉬워서 오히려 정복자보단 난이도는 낮습니다. 다만 한타에서의 영향력은 셋 중 집공이 가장 적은 편.
하위 룬의 최후의 저항 / 최후의 일격은 보통 최후의 저항을 씁니다. 전 근접 탱커가 아슬아슬한 상황이 굉장히 불안정하다고 봐서 최후의 일격으로 유리한 게임 굳히는 쪽을 선호.
보조 룬의 굶주린 사냥꾼은 궁극의 사냥꾼으로 바꿔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지속적으로 스킬을 박아줄 수 있다면 굶사도 좋은데 아군이 안 받쳐주면 혼자 들어가서 계속 딜 넣기가 쉽진 않습니다. 자신 있으면 굶사 추천.
피의 맛은 돌발 일격이나 사냥의 증표로 대체 가능합니다. 피의 맛 픽률이 높긴 한데 개인적으론 활용도가 적다고 생각하고 돌발 일격도 E로 들어갈 때 아니면 못써서 전 사냥의 증표를 선호.
보통은 칠흑의 양날도끼를 1코어로 갑니다.(탐식의 망치 시작)
아군에 같이 들어가 줄 챔프가 없으면 혼자 버티기 힘들기 때문에 스테락을 먼저가는 것도 추천.(적이 노딜 조합이면 그냥 양날도끼 1코어)
2코어는 요즘 죽무가 대세인데, 스테락이 딜탱역할하기엔 더 쉽습니다.
죽무는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하위템이 레넥톤과 아주 안맞는 건 아니지만 칼바람에서 쓰기 좀 어려워서 잘 컸을 때 한 두방에 뽑아줄 수 있다면 죽무로 올려주세요.
3코어는 앞서 안 올린 죽무를 올리거나 거드라 추천.
딜탱에 필요한 스탯이라 거드라가 가장 무난합니다.
중후반 어쨌든 흡혈이 필요한 타이밍이 오니 이 땐 죽음의 무도.
죽무는 어느 타이밍이든 필요하다 싶으면 올리면 됩니다.
적이 탱커 위주라면 몰락한 왕의 검으로 대체.
이후엔 필요한 탱템을 올려주세요. 적딜이 너무 아프다 싶으면 앞선 딜템을 하나 생략하고 탱템을 하나 더 둘러줍니다.
추천 템은 주로 정령의 형상(AP 상대)과 가시갑옷(AD 상대)
치명타 원딜이 너무 잘컸을 경우엔 란두인으로 대체해주시면 됩니다. or 탱커나 근접챔프 위주의 비비기 좋은 조합은 태양불꽃 망토
- 플레이 기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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