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1 칼바람나락 블라디미르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1 칼바람나락 블라디미르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1)

by General Baek 2021. 8. 31. 07:14

본문

일반적으로는 난입을 드는데, 개인적으론 한타에서 좀 더 유용한 어둠의 수확을 선호합니다. 승전보가 쓰레기 룬이되어 사실상 정밀룬 선택지가 사라졌기 때문에 하위 룬도 거의 겹치는 편.

차이점은 기동력 보장과 킬각 보장이기 때문에 플레이 스타일이나 취향에 따라 갈립니다. 저는 수확을 선호.

 

난입에서는 폭풍의 결집 대신 스킬 기반의 주문 작열을 쓸 수 있다는 점 외에는 거의 고정. 후반을 보는 챔프이기 때문에 폭풍의 결집이 조금 더 무난합니다.

 

어둠의 수확 또한 궁 자주쓰는 걸 선호하면 궁극의 사냥꾼을 쓰기도 하는데, 전 무난하게 굶주린 사냥꾼을 선호.

보조 룬의 깨달음은 고정, 취향따라 빛의 망토폭풍의 결집이 갈리지만 전 딜을 챙기는 걸 선호해서 폭풍의 결집 추천.

혹은 초보자라면 마법 보조 룬대신 정밀(승전보 - 최후의 일격)을 쓰셔도 됩니다. 다만 메리트가 옛날에 비해 많이 줄었음.

 

최근 협곡에서 콩콩이 룬을 쓰고 있고, 풀피인 적 상대로는 수확보다 딜 넣기 수월하긴 한데 한타에서 좀 애매하고 라인전 용도 룬이다보니 칼바람에서는 그다지 추천은 안합니다. 실수로 들어도 그냥 쓸 수는 있는 정도.

 

신화템은 노코스트 선택지 모두 가능합니다.

 

벨트 : 진입각 보기 어려운 챔프 특성상 돌진 액티브는 무조건 좋습니다. 특히 궁각 보는 타이밍을 잘 노린다면 추천.

 

밤의 수확자 : 대치구도 or Q짤에서 강점. 스킬 박고 시작하면 터지는 딜과 추가 이속으로 한타에서도 나름쓸만하긴 한데 이속을 보고 쓰자기엔 벨트보다 메리트가 적고, 벨트에 비해 난이도가 쉽다는 게 장점입니다.

 

아군 조합이 구릴 수록 벨트, 좋을 수록 밤의 수확자 추천.

 

균열 생성기 : 탱커상대로 가시면 됨.

 

 

유리한 게임 혹은 여유있는 게임에서는 우주의 추진력을 먼저 올리고, 힘든 게임에서는 존야를 갑니다.

 

2,3 코어로 둘 다 맞춰주세요.

 

얘네 둘은 웬만하면 필수.

 

블라디는 라바돈 효율이 잘 나오는 챔프라서 늦어도 5코어로는 꼭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막코어로 적에 힐러가 있거나 치감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모렐로, 탱커 상대로는 공허의 지팡이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 플레이 기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