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0 칼바람나락 시비르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0 칼바람나락 시비르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0)

by General Baek 2020. 7. 22. 14:32

본문

메인 룬은 치명적 속도가 가장 선호됩니다. 폭딜형 원딜인 만큼 집중공격도 메리트가 있는 룬이지만 사거리가 짧아 조합을 타기 쉽습니다. 기민한 발놀림은 기존에 가장 선호되던 룬이지만 너프 이후로는 체감이 너무 안 좋아서 배제.

 

하위 룬의 핏빛 길최후의 일격은 거의 고정으로 들어주시고 승전보 또한 크게 너프 먹은 점 때문에 침착이 우선순위로 올랐지만 원딜의 기본은 생존인 만큼 승전보도 차선책으로 들어줄만합니다.

 

보조 룬은 개인적으로 지배 룬을 선호합니다. 사냥의 증표폭풍의 결집에 비해 후반 수치는 낮지만 초반에 빠른 수급이 가능해 20분 전후까진 더 높은 수치입니다.

다른 한 개는 궁극의 사냥꾼. 시비르의 궁은 아군 전체를 보조할 수 있기 때문에 한타 영향력이 좋아 자주 써주기 위해 궁극의 사냥꾼을 추천.

 

마법 룬을 들 때는 빛의 망토폭풍의 결집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시작은 BF대검 + 포션

1코어는 정수약탈자 거의 고정입니다. 침착을 들었다 해도 재감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2코어는 무한의 대검을 가장 많이 올리는데, 적 딜러와의 맞딜 구도에서 DPS가 좀 부족하다 싶으면 공속 템을 조금 일찍 올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어차피 3코어는 고속연사포를 맞추기 때문에 열정의 검을 올리면서 무한의 대검을 올려도 되고, B.F를 추가해주면서 고속연사포를 2코어로 올리는 등 유연하게 2,3코어를 넘겨주세요.

구도에 따라 평타 넣기가 수월하다면 고연포 대신 스태틱도 나쁘지 않은 선택. 특히 우리쪽 라인이 안 밀리는 경우.

4코어는 치명타 + 유틸을 챙기는 유령 무희

5코어는 필요에 따라

적CC기가 강하다면 시미터

무난한 상황에서 편하게 하고 싶다면 피바라기

체젠 탱커/힐러가 있다면 필멸자를 올려주세요.

 

시미터의 경우 시비르는 E스킬이 있어 무의미한 면도 있지만 어떻게 보면 극한의 생존력을 살릴 수 있습니다.

필멸자는 상황봐서 유령 무희 대신 올리는 것도 괜찮은 선택.

 

 

 

- 플레이 기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