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0 칼바람나락 피오라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0 칼바람나락 피오라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0)

by General Baek 2020. 7. 31. 23:39

본문

메인 룬은 정복자. 하위룬 승전보 최후의 일격과 보조룬 돌발 일격은 거의 고정으로 가고

 

민첩함은 취향에 따라 핏빛 길로 대체 해도 되긴 하지만 워낙 피흡템을 많이, 빨리 가기 때문에 민첩함이 가장 선호됩니다.

굶주린 사냥꾼의 경우 피오라한테 터지는 게 그렇게 많지 않아서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만인 정도라 궁극의 사냥꾼으로 한 명 데려가는 것에 집중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궁극의 사냥꾼이 더 낫지 않나 싶은데도 굶주린 사냥꾼을 들게 되네요.

 

 

시작은 티아맷 + 포션

삼위일체를 먼저 올려보기도 했는데 결국 히드라 출발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삼위일체 하위템이 딜이 우월한 것도 아니고 티아맷이 공격력과 광역딜추가가 있어 막싸움이나 라인밀기에도 더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장 무난.

 

1코어는 굶주린 히드라

 

2코어 삼위일체. 적이 올탱인 경우엔 칠흑의 양날도끼를 올리기도 하는데, 칼바람에서 그런 판은 거의 없습니다.

 

3코어로 잘 컸다면 피바라기, 무난하거나 밸런스 조합 상대로는 죽음의 무도, 적탱커가 앞라인에서 잘 버틴다면 몰락한 왕의 검.

 

4코어는 스테락을 올려주거나 3ap이상일 경우 맬모셔스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주문포식자는 가성비가 좋아 미리 올려두는 것도 나쁘지 않음.

 

 

5코어는 앞선 3코어의 흡혈템을 하나 더 추가해주거나, 진입하기 벅찬 경우 잘 큰 적에 대항하는 방템을 하나 올려주면 됩니다.

 

 

 

- 플레이 기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