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시즌 티폰세트 히드라 법사 세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시즌 티폰세트 히드라 법사 세팅

디아블로3

by General Baek 2020. 3. 26. 23:59

본문

 

참고용입니다.

 

대균 세팅입니다.

 

티폰 고단 분들에게서 자주 보이는 에폭을 섞은 구성인데, 티폰 자체가 고단에서 인기가 없어서 많이는 안 보이네요.

 

허리띠는 자유입니다. 한밤의 마술사 선택시엔 서리 광선의 비전력 소모가 크기 때문에 서리광선의 룬에서 냉혈한(비전력 감소)을 들어주고, 헤르그브라쉬의 속박을 쓰고 싶다면 설풍으로 보스몹 사냥시간을 줄여줍시다.

 

그 외엔 취향에 따라 애쉬나가르 견갑을 천벌로 바꿔주거나 원소의 회동을 빼고 왕실 반지를 껴 태스커와 테오를 카나이나 장갑 장비로 추가해주는 선택지. 이건 아직 테스트를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노칼데산 기준 109단 10분 40초, 100칼데산 1부위 기준 110단 11분 1초 걸렸습니다.

 

컨트롤이나 맵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단순 참고용

 

저단(대략 80단 기준) 2분 30초~3분 걸리는 구름밟이 히드라.

 

저단이라해도 히드라 법사는 물몸이라 꽤 아프니 패시브에 불안정 법칙은 꼭 넣으시고 나머지는 딜에 집중(냉혈, 비전력 갈구, 대담함, 원소 조합 등)하거나 초월적 존재로 비전력 보충을 해주세요. 구름밟이로 순간이동 남발 시 비전력 소모가 생각보다 큽니다.

 

이 때문에 순간이동의 마나 소비를 줄이기 위해 시공의 구멍을 씀. 죽기 싫으면 안전 통행 쓰시면 됩니다.

 

히드라는 저단도 서리 히드라 고정입니다. 비전드라도 써봤는데 사거리가 길긴 해도 즉발이 아니라서 은근히 체감이 더딥니다. 번개는 광역 딜을 못 넣어서 패스. 티폰 히드라는 그냥 서리가 답. 사거리도 그래픽으로 보이는 것에 비해서 실제로는 더 깁니다.

 

죽숨을 모으기 위한 현인 셋입니다.

 

정렙 700대 기준으로 솔플 16단 약 3분정도 걸렸는데 아주 빠른 정도는 아니어도 느리진 않다고 생각됩니다. 공방가서 1인분 하기도 충분.

 

패시브는 유리대포 원소조합 등 여러가지를 테스트 해봤는데 별 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멀리 있는 적을 히드라로 먼저 녹이는 경우가 많아서 비전력 갈구 추천. 16단(대균 75)은 어차피 잘 녹는 편이라 뭘 넣어도 비슷하고 정렙이 오를 수록 딜이 불필요하니 저단용 세트와 마찬가지로 초월적 존재나 수호 강화 등 생존에 관련된 패시브로 맞추는 것도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