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2 칼바람나락 마오카이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2 칼바람나락 마오카이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2)

by General Baek 2022. 8. 12. 22:01

본문

탱으로 간다면 여진, 딜로간다면 유성.

 

마나를 생각보다 많이 써서 침착을 많이 씁니다.

 

묘목카이로 가는 경우에  보조 룬으로 정밀 룬이 통계에 잡히는데 묘목만 던질 땐 마나 부담이 적어서 지배 룬이 더 낫습니다. 그리고 이 경우 궁극의 사냥꾼을이나 코어템을 빨리 뽑기 위한 보물 사냥꾼을 많이 넣을텐데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로 초중반 묘목 딜을 극대화 시키는 게 좋습니다. 사냥꾼 들어도 문제되지는 않음. 그리고 길게 가지말고 빨리 끝내던가 극후반엔 탱 전환 하는 게 좋습니다.

 

 

탱커는 상대 조합따라 유연하게 올려야하지만 일반적인 조합 상대로는 이렇게 많이 갑니다.

 

패시브도 있어서 체력관리가 크게 어렵진 않은 챔프이지만 탱킹 독박인 경우 관리가 좀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워모그도 추가해주면 무난합니다. 승전보를 들었다면 혹한의 손길로 대체 가능.

 

저도 가시 갑옷은 어시먹기 좋아서 쓰는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구인수 원딜 상대로는 얼심, 치명타 원딜 상대로는 란두인이 탱킹은 더 안정적입니다.

밸런스 조합 상대로는 막코어로 가고일을 올리는 편.

 

 

AP로 가게되는 경우는 극단적으로 풀템까지 간다면 대충 이 정도 보시면 되는데, 악마의 포옹까진 거의 고정, 3~4코어도 치감이 필요하다면 모렐로, 극딜을 바로 뽑는다면 관통력을 올리는 게 딜 효율이 좋습니다.

 

5코어는 쿨 좀 버티려면 존야, 진짜 끝까지 딜만 가면 그림자 불꽃인데 웬만하면 극후반은 탱 전환이 나은 상황도 있고 딜 마오카이는 유리해지면 2,3코어 타이밍에 끝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중요한 건 이 타이밍에 그냥 끝내는 게 나음.

 

 

 

- 플레이 기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