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2 칼바람나락 일라오이 템트리 룬(S+등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즌12 칼바람나락 일라오이 템트리 룬(S+등급)

칼바람나락(시즌12)

by General Baek 2022. 10. 18. 02:48

본문

핵심 룬은 정복자 고정.

 

승전보 대신 침착을 고르는 취향도 있긴 한데 시팅 받을 수 있는 조합이 아니면 저는 승전보를 드는 편입니다.

 

보조 룬으로 굶주린 사냥꾼이 삭제됐기 때문에 더 이상 지배의 메리트가 크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딜탱 특성상 막타 좋아하는 팀원들이 많으면 킬 먹기 어려워서 보물 사냥꾼의 가치가 아주 없는 건 아닌데 결의가 조금이나마 안정적이기 때문에 추천.

 

사전 준비 / 재생의 바람 / 뼈 방패는 모두 픽률이 있긴 하지만 사전 준비가 승률은 그나마 높게 잡힙니다. 이건 취향의 영역.

 

신화템은 선혈포식자 or 신성한 파괴자.

 

바미의 불씨류 신화템도 종종 쓰이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비추천. 일라오이는 하드탱커가 아닌 딜탱이기 때문에 딜 넣을 생각을 해야됩니다. 정 아군딜러가 확실하게 든든하고 상대가 만만한 조합이여서 단단하게 가고 버스타고 싶다면 서리불꽃 건틀릿 까지는 괜찮을 듯.

 

저는 올 물몸이 아닌 이상 신파자를 선호합니다.

 

이후 3개 코어템으로는 이 정도가 가장 무난합니다.

 

적 ap 비중이 너무 높으면 스테락 대신 맬모셔스 대체.

 

막템은 적 조합에 따라, 취향에 따라 갑니다.

 

적 치명타 원딜이 센 경우엔 란두인이 가장 무난합니다.

 

가시 갑옷을 써도 되긴 하는데 일라오이랑 궁합이 매우 좋은 챔프는 아니라서 어시 쉽게 먹고 싶으면 올려도 좋지만 치감 효율이 떨어져서 치감 필요한 판은 아군한테 맡기는 걸 추천.

 

적 ap 비중이 높다면 대자연의 힘, 아군 딜러들이 딜 좀 잘 넣고 내가 더 버텨야 하는 상황이면 가고일 등, 탱커 자체가 상대 조합을 보고 올려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틀만 잡은 거지 위에 올리지 않은 템으로 대체해도 상관 없습니다.

 

 

 

- 플레이 기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